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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카드 결제 후 취소한 경우 외 분개 문의. 1. 항공비 결제를 법인카드로 하고 난 후 며칠 뒤에 취소를 하였습니다. 전표 작성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? 2. 유류비를 법인카드로 결제하고 난 후 청구서에는 주유할인이 되었습니다. 그럴때에 전표 작성을 어떻게


안녕하십니까? 귀 질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. 1. 항공비 결제를 법인카드로 하고 난 후 며칠 뒤에 취소를 하였습니다. 전표 작성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여비교통비 **** / 미지급금(카드사) **** 미지급금(카드사) **** / 여비교통비 **** 2. 유류비를 법인카드로 결제하고 난 후 청구서에는 주유할인이 되었습니다. 그럴때에 전표 작성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차량유지비 50,000 / 미지급금(카드사) 50,000 미지급금(카드사) 50,000 / 보통에금 45,000 잡이익 5,000 3. 고용&산재보험료를 급여 지급 전에 납부했습니다. 급여일에 전표분개시에 어떻게 해야 합니까? 가지급금으로 처리한 다음 급여 지급시 징수한 금액을 가지급금과 상게처리하시면 됩니다. 1. 국민연금 가지급금 **** / 보통예금 **** 세금과공과금 **** 2. 건강보험 가지급금 **** / 보통예금 **** 복리후생비 **** 3. 급여지급시 급여 *** / 가지급금 **** 예수금(고용) **** 보통예금 **** 4. 사무실이 아닌 현장에 에어컨 설치비로 100,000원이 나갔습니다. 계정과목이 무엇인가요? 달리 분류할 계정과목이 없으므로 잡비로 처리하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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