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경리실무 간편장부 신청 방법

qazqaz4911 2017. 10. 22. 23:35

이번연도에 개업해서요. 간편장부로 하려고 합니다. 세무서에 제출할 서식이 과세표준확정신고서, 간편장부, 소득금액계산서, *기타각종 신청서 <----- 무엇을 말하는건가요? *감가.대손등 조정명세서 라도 되어있어서요 자세히 알려주세요~


안녕하십니까? 귀 질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. 󰋮 세무서에 제출할 서식 과세표준확정신고서 부동산임댁소득․사업소득명세서 종합소득금액 및 결손금․이월결손금공제명세서 소득공제명세서 세액공제명세서 간편장부소득금액계산서 총수입금액 및 필요경비명세서 기타각종 신청서 : 감면세액이 있는 경우 아래 신청서 작성 - 세액감면신청서 - 기장세액공제신청서 감가.대손등 조정명세서 : 감가상각비 및 대손상각비를 별도 계상한 경우 작성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