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2007년 근로소득을 종합소득세때 신고를 하려고합니다 연말정산 서류를 더 넣어서 환급을 받으려고요 근무기간은 2007.1.1-2007.6.30인데요 연말정산 서류는 12월분(11월)것 까지 넣어서 하면 되는건가요? 연말정산을 할때는 소득세를 낸 한도내에서


안녕하십니까? 귀 질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. 근무기간은 2007.1.1-2007.6.30인데요 연말정산 서류는 12월분(11월)것 까지 넣어서 하면 되는건가요? [답변] 근로소득자의 특별공제(보험료, 의료비, 교육비 등)는 근무한 기간 동안의 지출금액에 한하여 공제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. 연말정산을 할 때는 소득세를 낸 한도내에서 환급이 나오잖아요 종합소득세때는 연말정산을 넣는 만큼 . 납부한 소득세를 넘어서 환급액이 나오나요? 연말정산 서류를 많이 넣었더니 환급액이 많이 나와서요 [답변] 환급대상인 경우 납부한 금액을 한도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댓글